The best Side of 핸플 사이트

하드한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오히려 안마방이나 전문 매춘 업소보다 강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물론 성기 삽입은 제외. 전문 매춘 업소는 성교 자체가 중요하다보니 시간 관계상 성교를 제외한 하드 서비스를 많이 해주기 어렵지만, 대딸방은 성교를 안 하기 때문에 거기에 준한 강한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다 보니 별 행위가 다 동원된다. 리밍, 청소페라, 파이즈리, 부비부비, 스마타, 구강 사정 등이 대표적.

심지어 한 여성은 자신의 황당한 경험담을 소개하기도 했다. 어느 날 집에 가보니 아빠가 가지고 있는 라이터가 다름 아니라 자신의 업소에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던 것. 아빠에게 그곳에 가봤냐고 물어볼 수도 없고, 심지어 혹시 아빠가 자신을 보지는 않았을까 가슴이 콩닥 콩닥 뛴 경험도 있다고 한다. 아직까지 ‘아빠와 딸’이 핸플업소에서 만났다는 이야기는 없지만 사실은 그럴 가능성을 전혀 배제할 수도 없는 것이 현실이다. 비록 핸플업소가 현실적으로는 불법 성매매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남녀가 모두가 ‘해피’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름 그대로 키스하는방 애인모드 위주고 키스외에 자플도 가능  업소,언니마다 수위가 다름, 경우에 따라 추가금 내고 언니와 수위쇼부도 가능   

아가씨가 손님 복부 쯤에 자리를 잡고 뒤돌아선 다음 허리를 숙여 마치 모심기를 하듯이 취하는 자세.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손님에게 진짜로 삽입한 것처럼 느끼게 하거나 삽입을 속이는 아가씨들의 기법.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아가씨가 가그린을 입에 물고서 그 부분을 오랄로 해 주는 서비스. 그 부분이 화끈거리면서 상당한 느낌을 준다.  

모두들 한결같이 떠나고 싶어 하는 핸플업소지만, 또한 결코 쉽게 떠날 수 없는 것이 그녀들이 처한 슬픈 현실이기도 하다. 그렇다면 과연 핸플업소 여성들은 어떤 애환을 가지고 있는 것일까. 그녀들의 이야기를 통해 그녀들의 현실적인 고민을 취재했다. 여성들이 심한 마음고생을 하는 데에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본질적으로는 국내 인터넷 커뮤니티의 활성화가 큰 원인으로 지목될 click here 수 있다. 핸플업소를 이용하는 남성들은 특정 음란 사이트에서 거대한 커뮤니티를 이뤄 일일이 해당 업소와 여성들에 read more 대한 평가를 한다. 때문에 이것이 그녀들에게는 마음의 상처가 된다. 일부 연예인들이 댓글만 가지고도 상처를 입는다는 점에서 이러한 매너와 배려가 상실된 혹독한 평가가 이뤄지는 커뮤니티는 그녀들에게 적지 않은 고통을 안겨준다. 그녀들은 자신들의 외모와 말, 서비스의 노하우들이 모조리 도마 위에 오르는 현실을 보면서 때로는 자괴감을 느끼기도 하고 때로는 적지 않은 슬픔에 잠기기도 한다. ■각종 변태들의 퍼레이드

알바생 click here : 핸플 업소에 근무하는 젊은 남자 직원. 전화 받기, 예약 관리, 아가씨 및 실장 시다바리, 수건 빨기, 아가씨 속옷 빨기, 먹거리 심부름, 샤워실 및 티방 청소, 물품 구입 등등 하는 일이 많다.

아닌 다른 번호로는 전화, 카톡, 문자로 어떠한 click here 연락도 절대 드리지 않습니다★★

초이스 : 업소에서 자신을 서비스할 아가씨를 read more 고르는 것. 여탑 고수들은 방문시 아가씨를 모두 살펴보고 고르는 경우도 종종 있음.

전립선 마사지 : 사타구니에서 항문까지 이르는 부위의 마사지로 상당히 강한 흥분이 동반됨. 마사지라기보다는 스페셜로 보는 게 정확하지만 핸플 업소의 공식 서비스는 아님.

가게에 출근했는데 그날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경우 흔히 꽁쳤다고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